인셀덤 선크림 썼을때 백탁현상도 없이 흡수도 잘되서 쓰고 있는데 비비까지 섞인 선크림이라니 너무 기대 됩니다.
데일리로 너무 편할거 같아요
평점
인셀덤 화장품(100%정품 QR보장) 인셀덤 SPF50+ PA++++
작성자
김지현
저는 원래 인셀덤 화장품을 썼었는데요~ 인셀덤이 좋아서 제품을 찾다가 샀습니다.
발림성도 너무 좋고 일단 데일리로 너무 좋습니다.
너무 화장한 티도 안나고 그리고 피부가 매끄러운게 참 좋은것 같습니다.
어떤제품은 퍽퍽하고 쩍쩍 갈라지는데요~
바꿀일 있으면 써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평점
발림성이 좋아요
작성자
김아연
지인 추천받아 구매했는데, 일단 발림성이 좋고, 얼굴이 하얗게 뜨는 느낌이 적어 사용하기 편해요. 그리고 촉촉한 느낌의 제품이라 건성, 지성 피부 가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가벼운 외출할 때 비비크림이랑 같이 써도 뜨지 않고 피부 정돈되는 느낌이에요~ 데일리 제품으로 추천!!
평점
인셀덤 화장품SPF50+PA+++
작성자
최정임
선크림을 발랏을때 부드럽고 끈적임이 없으면 좋겟어요
평점
덕후는 알만한 인셀덤
작성자
김지현
오! 인셀덤 지점이나 방문구매 엿던거 같은데~
화장품 좋다는 얘기를 여러번 들었어서 안그래도 궁금했는데!
기본템인 매일 쓰는 썬하고+비비 추가사은품 줄때 냉큼 먼저 써봐야겟어요!
정품QR 인증도 된다니깐 믿고 기다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