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

사용후기
전체보기
  1. 평가점수 별5개 [LG전자]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민트/BCN3] 저는 화가납니다
    작성자
    김민숙

    사용후기

    저는 화가납니다
    작성자
    김민숙
    [LG전자]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민트/BCN3] 평가점수별5개
    저는 화가 나는게 왜 이제서야 이제품을 알게되었는지ㅠㅠ 나쁜 엑스칭구~ 이제품과 비슷한 선물받은 제품도 제가 산 다른제품도 그냥저냥 괜찮다고 생각하며 잘 쓰고 있었는데 얼굴은 별룬데 화장만잘하는 친구가 주변사람들한테 화장먹는게 엄청 달라졌다며 칭찬을 하도 듣길래 못이기는척 물어봤더니 이제품을 쓰고 있더라구여 당장 사서 썼습니다~ 제가 이제 부러움을 받고 있어요~~~ 앗싸~
  2. 평가점수 별5개 [LG전자]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민트/BCN3] LG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작성자
    구희정

    사용후기

    LG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작성자
    구희정
    [LG전자]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민트/BCN3] 평가점수별5개
    평소 피부가 예민한데다 요즘 초미세먼지에 더욱더 고민스러웠었는데 클렝징이 편리해지는 초음파 클렌저, 미세 진동으로 부드럽게 각질층까지 정돈 되는것만 같아요 평소 2단계로 데일리 클렌징 추천해요~ 브러쉬에 클렌져 묻혀서 롤링해주면 파워스핀 실리콘 브러쉬가 미세 진동까지 더해주니 극한의 딥클렌징 되서 너무 좋으네요~
  3. 평가점수 별5개 [LG전자]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민트/BCN3] 간편 편리 효과대박~
    작성자
    염진경

    사용후기

    간편 편리 효과대박~
    작성자
    염진경
    [LG전자]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민트/BCN3] 평가점수별5개
    가정용 미용기기가 일반화된 지 이미 오래잖아요? 저 또한 예외는 아니라서 클렌져제품, 탄력강화제품 등등 두어가지 있답니다.. 단지 있기만 해서 문제지만요^^;; 제가 기존제품을 쓰면서 불편하게 느꼈던점은요 1. 꼭 제품전용 고유앰플을 써야한다는거 2. 평평헤드를 사용해 문질러주면 자극은? 또 모공속 피지는? 3. 여행가서도 쓸수있는 충전용랑인가? 4. 무겁다... 5. 세안용제품인데 방수는 잘 되고있는건가? 6. 사용시간은 왜 꼭 정해져있는거지? 등등 이었는데요 요 제품은 제 불편함과 의문점을 모두 해소해주네요^ 기존앰플 아무거나 사용가능하다는 점이 제겐 제일 매력적이었구요.. 쓰고난 후 피부가 가볍고 매끈하게 만져지고 그래서인지 쏙쏙 잘 흡수되는게 느껴집니다! 실리콘솔이 노폐물과 피지를 싹 끌어내서 가져가는 듯한~ 그러면서도 자극은 거의 없어요~ 원래 색조 없이 맨얼굴로 다니는지라 기본피부가 정말정말 중요한 제게 딱 맞는 !!!
  4. 평가점수 별5개 [LG전자]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민트/BCN3] 살까 말까 고민하다 샀는데 역시 탁월한 선택이었네요
    작성자
    박지현

    사용후기

    살까 말까 고민하다 샀는데 역시 탁월한 선택이었네요
    작성자
    박지현
    [LG전자]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민트/BCN3] 평가점수별5개
    트러블이 심한 피부였는데 이거 쓰고 여드름 생기는게 많이 줄었어요 워시멜로 사용후 블락헤드도 많이 감소 되었구요 화장도 엄청 잘 받더라구요 클렌징 강도가 4단계로 되어 있어 그날 그날 피부에 따라 사용할수 있다는게 너무 좋네요 방수기능도 있어 샤워할때도 맘 편히 쓰고 있어요 한번 충전으로 5개월 사용 가능하니 이 또한 얼마나 편한지... 매끈한 피부결로 돌아가고 싶다면 이 제품 강력추천 합니다
  5. 평가점수 별5개 [LG전자]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민트/BCN3] 여름 개기름 대비 클렌저 구매
    작성자
    이주혜

    사용후기

    여름 개기름 대비 클렌저 구매
    작성자
    이주혜
    [LG전자]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민트/BCN3] 평가점수별5개
    디바이스만 7개 있는 디바이스 처돌이 인데요. 프라엘 맨 처음 출시했을때 풀세트로 사고 효과도 많이 봤었던지라 새로운 디바이스 기계가 나오면 겹치지 않는 선에서 구매해서 사용하는 편인데 기존 프라엘 클렌져가 있어서 나중에 나온 클렌져는 살 생각이 없었어요. 근데 여행 갔을때 같이간 동생이 이런 형태의 클렌저를 가져와서 세수할때 자기꺼 쓰라고 해서 일주일 동안 써보니 너무 좋은거에요! 그립감도 훨씬 좋고 가벼운데 풀방수라서 그게 너무 편했어요. 다녀와서 살까말까 고민하다 결국 믿음의 프라엘껄로 질러버림 ^^ 이제 여름인데 피지 개기름 없애줘야죠 ㅋㅋ 자극도 없고 확실히 앰플이 더 쏙쏙 흡수되는것 같아요! 이번에도 현명한 소비♥ ㅋㅋㅋ
  6. 평가점수 별5개 [LG전자]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민트/BCN3] 똥손입니다
    작성자
    문지은

    사용후기

    똥손입니다
    작성자
    문지은
    [LG전자]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민트/BCN3] 평가점수별5개
    피부에 관심은 많으나 귀찮아서 클렌징 대충하는. 한달에 한번 마법에 걸리기전 피부 난리나는. 이제 여름이라 땀이 많이 나는 그런 사람입니다. . . 관심은 있지만 똥손이고 귀차니즘이 심해서 주문했습니다 피부상태에 따라 조절도 가능하고 스킨로션바르면서 달라진 피부를 느낄수 있어서 좋았어요 결정적으로 세척이 쉬워요!!!
  7. 평가점수 별5개 [LG전자]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민트/BCN3] LG전자 프라엘 위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작성자
    최고은

    사용후기

    LG전자 프라엘 위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작성자
    최고은
    [LG전자]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민트/BCN3] 평가점수별5개

    프라엘은 정말 유명하죠 클렌저까지 나왔다니!!! 요즘 피부가 많이 상해서 클렌징에 예민한 상태인데 

    프라엘 사용하고 점점 피부가 좋아지는걸 느끼는 중입니다!! 직즉살걸 ㅜㅜ 앞으로 피부가 더좋아질 예정입니다!

  8. 평가점수 별5개 [LG전자]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민트/BCN3] 거칠어진 피부 때문에 주문했어요
    작성자
    안정은

    사용후기

    거칠어진 피부 때문에 주문했어요
    작성자
    안정은
    [LG전자]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민트/BCN3] 평가점수별5개

    요즘 피부 각질 고민이라 주문했어요... 

    사용후 맑은 피부를 기대하며,,,, 기다려 집니다.

  9. 평가점수 별5개 [LG전자]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민트/BCN3] 디바이스 첫 입문~
    작성자
    최지연

    사용후기

    디바이스 첫 입문~
    작성자
    최지연
    [LG전자]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민트/BCN3] 평가점수별5개

    눈팅만 하다가.. 요즘 피부 트러블이 이곳 저곳 올라와서 고민이 많았는데

    주변에서 클렌징을 꼼꼼하게 해보라고 해서 고민하다가 눈여겨본 디바이스를 이번에 처음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집에서 손으로 하는 꼼꼼함에는 한계가 있는지라ㅠㅠ


    후기에 산뜻하고 피지도 줄어 들었다는 후기들을 보면서

    구매해 처음 사용 해 봤는데.. 상쾌함의 끝판! 얼굴이 너무 개운한 거에요.bbbb

    피부도 매끈해져서 보들보들 한 것이 너무 너무 잘 샀다고 내 자신 칭찬했어요^^


    예를들면 손으로 양치질 했을때 보단 전동칫솔기로 하고 난 후 청량하고 개운해진 느낌이

    이 클린져 디바이스 사용하고나서 확~느껴 졌답니다. 


    사계절 사용하기에도 좋고, 피지가 늘어나는 여름엔 더 필요한 아이템이니 필요하시다면 꼭 구매하세요!!! 

  10. 평가점수 별5개 [LG전자]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민트/BCN3] 블랙헤드. 감소. 짱!!!
    작성자
    김지윤

    사용후기

    블랙헤드. 감소. 짱!!!
    작성자
    김지윤
    [LG전자]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민트/BCN3] 평가점수별5개
    코에 블랙헤드가. 꽤있는편인데 요제품. 꾸준히 매일 사용하고부터. 블랙헤드가 줄어드는게 눈에. 확보여요 ㅎㅎ 주변에서도. 요즘 피부환해졌다는. 얘기도 듣고요^^ 샤워중에도 부담없어 들고 할수있어. 너무좋아요 밧데리도. 진짜오래가고요!! 얼굴도 휠씬 개운하고. 산뜻한. 느낌 까지 받으며. 매일 사용중이에요 ~ 블랙헤드가. 눈에띠게. 줄어들고있어. 완전 만족하며. 쓰고있습니다~ 친구들도 자꾸. 물어보네요 ㅎㅎ. 완전. 강추입니다!
  11. 평가점수 별5개 [LG전자]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민트/BCN3] 프라엘 위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작성자
    진마리아

    사용후기

    프라엘 위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작성자
    진마리아
    [LG전자]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민트/BCN3] 평가점수별5개
    요즘 썬크림을 더 바르고 있어서 세안에 신경 쓰였는데 좋은제품 발견한것 같아요. 미세초음파라 얼굴 자극은 줄이고 모공속 노폐물은 쉽게 닦아 낼 수 있을것 같아요. 방수까지 되는 제품이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제품 감사합니다.
  12. 평가점수 별5개 [LG전자]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민트/BCN3] 손쉽게클링징하는중
    작성자
    김라희

    사용후기

    손쉽게클링징하는중
    작성자
    김라희
    [LG전자]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민트/BCN3] 평가점수별5개
    클렌징을 요즘은 손으로 안하니까 봐보고있었는데 가격대가 있긴해서 고민했는데 저렴한상품보다 왜 좋은지 가격이 있는지 써보니 클렌징도 잘되지만 모공도 작아지고 사용하고나서 피부가 달라지는게 눈으로보이니까 놀랬..한번 충전하기만하면 몇달이니 갖고 놀러가기도 좋구 화장할때 화장먹는게 아예 달라서..넘만족중 색상도이뿌고 돈 안아깝당????
  13. 평가점수 별5개 [LG전자]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민트/BCN3] 제대로된 클렌징을 위한 꿀템!
    작성자
    조희진

    사용후기

    제대로된 클렌징을 위한 꿀템!
    작성자
    조희진
    [LG전자]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민트/BCN3] 평가점수별5개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사용해봤는데, 손세안으로는 개운하게 지워지지 않던 선크림과 피지까지 말끔하게 관리되는 느낌이에요!! 1초에 약 37만 번의 미세 초음파 진동이 모공 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케어해주고, 피부 자극은 적어서 데일리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었어요 특히 세안 후 피부결이 부들부들해서 느낌이 너무 좋아요 ???? IPX7 방수라 샤워하면서 사용하기 편하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욕실에 두기 좋아요. 세안 하나 바꿨을 뿐인데 피부 컨디션이 달라지는 느낌! 모공·피지 관리에 관심 있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클렌저예요????
  14. 평가점수 별5개 [LG전자]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민트/BCN3] 코피지 제거에도 좋아요.
    작성자
    최나래

    사용후기

    코피지 제거에도 좋아요.
    작성자
    최나래
    [LG전자]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민트/BCN3] 평가점수별5개
    저는 동그란 이전 모델을 썼었는데요. 분실 하게 되어서 이번 새로운 모델로 바꿨어요. 이전 모델 보다 손잡이로 쓸 수 있는 부분이 있어서 좋구요. 이거 사용하시면 코 피지 제거에 정말 탁월 해요. 저는 일주일에 한두번은 쪽집게로 코피지를 정리 하곤 했지만 이거 사용하고서 부터는 코 피지 제거 따로 안해요. 거품 충분히 올려주고 T 존에 이거 쓱 쓱 문질러요. 추천합니다. 딸기코 여러분들 도전 하세요.
  15. 평가점수 별5개 [LG전자]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민트/BCN3] 사용후 만족합니다.
    작성자
    최동숙

    사용후기

    사용후 만족합니다.
    작성자
    최동숙
    [LG전자] 프라엘 워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민트/BCN3] 평가점수별5개

    제가 피부가 화장품이 잘 안 먹는 피부거든요. 자기전에 바르고 자면 아침까지 그냥 얼굴에 그대로 있는 피부에요


    그래서 클린징을 하면 각질제거나 피부결이 좋아 질거 같아서 구매를 했습니다.


    모양도 이쁘고 그립감도 좋네요


    브러쉬도 실리콘같은 걸로 돼있어서 건조도 잘되서 위생적인거 같아요


    느낌인지 피부결도 맑아 진거 같고 화장도 쪼금은 잘 먹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