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이스만 7개 있는 디바이스 처돌이 인데요.
프라엘 맨 처음 출시했을때 풀세트로 사고 효과도 많이 봤었던지라
새로운 디바이스 기계가 나오면 겹치지 않는 선에서 구매해서 사용하는 편인데
기존 프라엘 클렌져가 있어서 나중에 나온 클렌져는 살 생각이 없었어요.
근데 여행 갔을때 같이간 동생이 이런 형태의 클렌저를 가져와서
세수할때 자기꺼 쓰라고 해서 일주일 동안 써보니 너무 좋은거에요!
그립감도 훨씬 좋고 가벼운데 풀방수라서 그게 너무 편했어요.
다녀와서 살까말까 고민하다 결국 믿음의 프라엘껄로 질러버림 ^^
이제 여름인데 피지 개기름 없애줘야죠 ㅋㅋ
자극도 없고 확실히 앰플이 더 쏙쏙 흡수되는것 같아요!
이번에도 현명한 소비♥ ㅋㅋㅋ
평점
똥손입니다
작성자
문지은
피부에 관심은 많으나 귀찮아서 클렌징 대충하는.
한달에 한번 마법에 걸리기전 피부 난리나는.
이제 여름이라 땀이 많이 나는 그런 사람입니다.
.
.
관심은 있지만 똥손이고 귀차니즘이 심해서 주문했습니다
피부상태에 따라 조절도 가능하고
스킨로션바르면서 달라진 피부를 느낄수 있어서 좋았어요
결정적으로 세척이 쉬워요!!!
평점
LG전자 프라엘 위시멜로 초음파 클렌저
작성자
최고은
프라엘은 정말 유명하죠 클렌저까지 나왔다니!!! 요즘 피부가 많이 상해서 클렌징에 예민한 상태인데
프라엘 사용하고 점점 피부가 좋아지는걸 느끼는 중입니다!! 직즉살걸 ㅜㅜ 앞으로 피부가 더좋아질 예정입니다!
평점
거칠어진 피부 때문에 주문했어요
작성자
안정은
요즘 피부 각질 고민이라 주문했어요...
사용후 맑은 피부를 기대하며,,,, 기다려 집니다.
평점
디바이스 첫 입문~
작성자
최지연
눈팅만 하다가.. 요즘 피부 트러블이 이곳 저곳 올라와서 고민이 많았는데
주변에서 클렌징을 꼼꼼하게 해보라고 해서 고민하다가 눈여겨본 디바이스를 이번에 처음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집에서 손으로 하는 꼼꼼함에는 한계가 있는지라ㅠㅠ
후기에 산뜻하고 피지도 줄어 들었다는 후기들을 보면서
구매해 처음 사용 해 봤는데.. 상쾌함의 끝판! 얼굴이 너무 개운한 거에요.bbbb
피부도 매끈해져서 보들보들 한 것이 너무 너무 잘 샀다고 내 자신 칭찬했어요^^
예를들면 손으로 양치질 했을때 보단 전동칫솔기로 하고 난 후 청량하고 개운해진 느낌이
이 클린져 디바이스 사용하고나서 확~느껴 졌답니다.
사계절 사용하기에도 좋고, 피지가 늘어나는 여름엔 더 필요한 아이템이니 필요하시다면 꼭 구매하세요!!!